알뜰폰 해지 시 어려움이 있으셨던 적이 있으신가요? 이번 글에서는 고고모바일 해지방법에 대해 폰비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잠깐! 해지 전 꼭 살펴보세요.
- 해지 시 가입자 본인의 신분증과 해지신청서 제출이 필요해요.
- 미성년자는 해지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및 가족관계서 등 추가 서류 제출이 필요할 수 있어요.
- 약정 기간이 있는 경우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어요.
- 해지를 하게 되면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는 더이상 이용이 불가해요.
- 요금제 및 통신사만 변경 원할 경우 해지가 아닌 ‘번호이동’으로 신청하세요.
👉🏻알뜰폰 해지 어려우셨죠? 해지 후 재가입까지 완벽정리👈🏻
1. 핀다이렉트 해지방법
1) 고객센터 문의하기
해지를 접수하기 위해서 먼저 핀다이렉트 채팅상담으로 문의가 필요해요. 채팅상담 문의 방법은 아래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채팅상담: 핀다이렉트 앱> 우측 하단 ‘상담 아이콘’> 새 문의하기
▼아래 링크를 누르면 핀다이렉트 채팅상담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핀다이렉트 채팅상담 바로 가기👈🏻
출처: pexels
2) 해지 접수하기
핀다이렉트 고객센터 채팅상담을 연결했다면 이제 해지 접수를 진행해볼게요. 핀다이렉트 해지방법은 고객센터 전화 상담 없이 채팅상담을 통해 접수가 가능해요.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접수 방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핀다이렉트 고객센터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 13:00 – 14:00
✅ 핀다이렉트 해지접수 방법
- 핀다이렉트 앱> 우측 하단 ‘상담 아이콘’> 새 문의하기> 통신 서비스> 🚫정지/해지> 번호 해지>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or 메인으로 사용하지 않아요> 통신망 선택> 해지 접수폼 작성
출처: 폰비
이번 게시물에서는 핀다이렉트 해지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만약 사용하던 번호를 해지하지 않고 요금제와 통신사만 변경하고 싶을 때는 해지가 아닌 ‘번호이동’으로 접수를 진행하셔야 된다는 점 꼭 기억하시길 바랄게요. 번호이동은 요금제가 개통될 때 기존 회선은 자동 해지되기 때문에 직접 해지하지 않아도 돼요.
▼번호이동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여 더 쉽게 진행해보실 수 있어요▼
폰비에서는 간편하게 알뜰폰 요금제를 한 눈에 비교하고, 맞춤형 요금제까지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번호이동부터 신규가입 가능한 요금제까지 모두 소개해드리고 있으니 폰비와 함께 통신비 절감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