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금제 변경을 위해 셀프 개통 신청(번호이동)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유심 번호까지 입력 후 가입 신청 버튼을 누르니 계속 현재 이용중인 기기이므로 사용이 불가하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댓글 1개
폰비
25.03.26
안녕하세요. 가장 쉬운 알뜰폰 비교 폰비 입니다.
고객님, 먼저 셀프개통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되어 불편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 자세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 고객님의 정보 확인 후 도움이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문으 경로는 고객님의 정보 확인이 어려워 아래 안내드리는 채팅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