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금제 변경을 위해 셀프 개통 신청(번호이동)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유심 번호까지 입력 후 가입 신청 버튼을 누르니 계속 현재 이용중인 기기이므로 사용이 불가하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댓글 1개
폰*
25.03.26
안녕하세요. 가장 쉬운 알뜰폰 비교 폰비 입니다.
고객님, 먼저 셀프개통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되어 불편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 자세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 고객님의 정보 확인 후 도움이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문으 경로는 고객님의 정보 확인이 어려워 아래 안내드리는 채팅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